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바로가기 최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바로가기 최신

D.FORERO 2019. 4. 7. 19:56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게임은 얀데레 시뮬레이션입니다. 이 게임은 얀데레 데브라는 외국 프로그래머가 개발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한 개인이 개발한 인디 게임인데 인디 게임치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완성도가 높아 국내에서도 오랜기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참고로 얀데레 데브는 1988년생의 젊은 프리랜서 프로그래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얀덕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그런데 여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처럼 그냥 연애만 하는게 아니라 경쟁자와 경쟁도 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때로는 과격스러운 방법으로) 정적을 처치하기도 하는 그런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미드에서나 볼 수 있는 쇼킹한 스토리들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얀데레 시뮬레이션은 다운은 홈페이지에서 게임 제작자인 얀데레 데브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상단을 보면 여러 메뉴가 있는데, 이 중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해 줍니다. 또는 링크를 이용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곧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면 위 그림과 같이 Download Launcher (다운로드 런처) 버튼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을 다운받은 후 실행하면 게임 설치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간혹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는 제작자가 운영하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링크) 중 yanderesimulator.com/dl/latest.zip 파일을 다운받아 보시길 바랍니다.